[1일차] 궂은 날씨에도 겨울방학 리더십 진로 캠프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학년별과 수준별로 나누어 로봇 프로그램과 영어 프로그램이 실시되었습니다. 방학중 특별하게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니 만큼 그냥 하는 것이 아닌 자신을 계발하고 더 성장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방학 중에도 수고해주시는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번 한주 동안 알찬 캠프가 되었으면 합니다.
[2일차] 학년별과 수준별로 나누어 로봇 프로그램과 영어 프로그램이 실시되었습니다. 오늘로 로봇 프로그램은 마무리되고 내일부터는 부경대 교육기부프로그램인 드론 수업이 진행됩니다. 내일부터 눈이 오고 기온이 급격히 내려간다고 합니다. 안전에 유의하여 남은 캠프도 잘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3일차] 학년별과 수준별로 나누어 부경대학교 교육기부 프로그램인 드론과 영어 프로그램이 실시되었습니다. 내일도 눈이 오고 기온이 급격히 내려간다고 합니다. 오늘 등,하교와 같이 2시간 뒤로 미루어 11시에 캠프가 시작되오니 버스 탑승하는 친구들은 탑승 시간을 잘 숙지하기 바랍니다.
[4일차] 학년별과 수준별로 나누어 부경대 교육기부 프로그램인 드론과 영어 프로그램이 실시되었습니다. 드론을 만들기 위해 집중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교장선생님도 학생들과 함께 열심히 만드셨습니다. 캠프 마지막날인 내일은 한파주의보가 발령된다고 합니다. 폭설이 내리지는 않기에 폭설이 오기 전과 같이 정상적으로 차량운행 및 일과가 이루어지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까지 열심히 참여하여 한층 더 성장하는 금반초 어린이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5일차] 오늘은 겨울방학 리더쉽 진로 캠프 마지막 날입니다. 지난 수요일부터 공부했던 드론과 수준별 영어프로그램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각자 드론을 완성한 후, 체육관에서 3인 1조로 드론 기초 비행 및 곡예 비행을 해 보았습니다. 전날까지 드론을 집중해서 만들었다면 오늘은 즐겁게 드론을 날려보는 재미를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영어캠프도 저학년, 4~5학년, 6학년으로 수준을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4~5학년부에서는 읽기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파닉스를 이용한 단어읽기 방법을 배워보았습니다. 모두 즐겁고 열심히 참여한 금반초 어린이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남은 방학도 각자 알차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